OUR COMPANY


주)우리는은 하이브리드아이스를 이용한 새로운 유통 방법으로 다양한 먹거리를 안전하고 신선한 자연 그대로의 맛으로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전달 유통의 혁신을 이룸으로서 생산자와 소비자, 나아가서 사회와 국가에 공헌하고자 하는것이 (주)우리는의 사업 목적입니다. 주)우리는은 앞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겠습니다.

(주)우리는 목적                                  
생산자는 낭비없이(생산해도 후회없고) 소비자는 보다 편하게 먹을수(보존 할수) 있도록 먹거리를 초급속 냉동 방법으로 유통하는 겁니다.                              
(주)우리는 비전                                   

얼려서 유통 하는 방법은 먹는 사람들 (소비자들)과→ 만드는 사람들(생산자들)을 → 위하는 일이며 → 이는 곧 자원과 자연을 아끼는 일이 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소중하게 얼려서 유통합니다. 그러면 업계도 결국에는 얼려서 유통하는 구조로 바뀔거라 생각합니다.

(주)우리는 가치관 "정직" "공헌" "공평" 

①정직: 매사에 정직한 마음으로 만들고 정직한 마음으로 소통하겠습니다.

②공헌: 회사에는 이익을, 소비자에게는 친절로, 지역 사회에는 고용창출과 세금으로 공헌 하겠습니다.

③공평: 우리는 어떠한 차별없이 공평하게 대하도록 하겠습니다.

CEO 인사말

CEO 인사말

신선하고 자연 본래의  

청결하고 좋은 가격 건강한 !   


지금까지 수산물의 유통 보관 방식으로는 크게 활어, 선어, 냉동어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활어는 살아 있는 생선으로 신선하지만 운송 비용이 많이 들고 물의 변질과 수조의 각종 세균들에 노출되어 있는 단점도 있습니다.


선어는 죽었는데 냉동 시키지 않은 상태로 유통되는 생선입니다만, 생선의 특성상 잡은후부터 사후경직과 변질이 빠르게 시 작되어 상하거나 팔리지 않는 생선은 버려지게 됩니다. 냉동어는 일반적으로 많이 유통되는 방식이지만 해동을 하게되면 원래 본연의 맛이 많이 빠져나가며, 모양과 형태도 바뀌게되어 상품 가치가 크게 떨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생선을 냉동시키면 상품 가치가 크게 떨어지며, 활어와 선어는 운송방법과 유지관리 비용이 많이 들고 고기 변질 위험에 노출이 많은게 현실입니다.

(주)우리는의 “하이브리드아이스의 초저온 공법은 장시간 보관이 가능하면서도 해동 후에도 활어, 선어 만큼의 
맛과 형태를 유지하여 품질을 보장하고 운송비용의 절감과 생선이 버려지는 불필요한 자원의 낭비를 막고 부족한 생선 수급의 역할도 할 수 있는 유통에 혁신을 불러올 기술이라고 믿습니다.”

한때는 풍요의 상징으로 여겨졌던 바다는 이제는 무분별한 남획으로 빠르게 어업 자원이 비어가고 있습니다. 더 늦기 전에 바다의 자원을 소중히 여기며 산과 바다를 지키는 일에 하나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바다는 인류에게 미래의 생존의 장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곳임이 분명하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