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액인것으로 알려져 있던 고농도 소금물을 순간적으로 동결 시키는데 성공한 혁신적인 제빙기입니다.
아이스에 사용하는 근원 물 농도를 조절하여 냉동에서 냉장 온도 범위까지 용도에 따라 얼음을 제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이브리드아이스 머신
하이브리드아이스 제조 과정
하이브리드아이스
눈조각 형태
눈 형태
진흙 형태
'하이브리드아이스' -21도 급속냉동
맛과 신선도의 차이는 냉동 속도에서 나옵니다.
'하이브리드아이스' -21도 공법으로 수산물과 육류 유통시 -
해동 후에도 생식과 다르지 않은 신선도를 유지합니다.
급속냉동이란 최대얼음결정생성온도대를 급속으로 통과하는기술로, 물분자가 동결될때 일반적인 완만동결로는 얼음결정이 크게 생성되어 세포막을 손상시키지만 이 얼음결정의 크기를 조절하여 세포막의 손상을 막아주어 식품의 맛과 신선도를 유지하며 냉동시킬 수 있는 기술입니다.
-21 ℃ 하드는 기존의 에어 식 동결 방법에 비해 100 배 가까운 열전도 효율에 따라 최대얼음결정생성온도 (-1 ~-5℃) 범위를 최고 속도로 통과합니다.
-21 ℃ 하드에 의한 초 급속 동결은 세포 하나 하나를 원형에 가까운 형태로 유지, 냉동시 발생하는 세포 파괴에 의한 드립을 억제 해동 후에도 생식과 같은 신선도를 유지합니다.
염분 농도 23.5 %의 포화 소금물이 -21.3 ℃ 냉동을 만들어냅니다.
-21 ℃ 하드의 냉각 에너지는 비교할 수없이 강력합니다. 냉동 능력이 머신 내부에서만 유효한 기존 모델과 달리 용기에 옮긴 -21 ℃ 하드에 어획 된 활어를 침지시키는 것만으로 순간적으로 동결합니다. 이 냉각 에너지가「초 급속 최상의 신선도 동결」이라는 새로운 품질을 만들어냅니다.
-21 ℃ 하드는 기존의 에어 식 동결 방법에 비해 100 배 가까운 열전도 효율에 따라 최대온도결정생성온도 (-1 ~-5℃) 범위를 최고 속도로 통과합니다.
-21 ℃ 하드에 의한 초 급속 동결은 세포 하나 하나를 원형에 가까운 형태로 유지, 냉동시 발생하는 세포 파괴에 의한 드립을 억제 해동 후에도 생식과 같은 신선도를 유지합니다.
하이브리드아이스로 동결된 세포의 상태
기존 시스템으로 동결된 세포의 상태
'하이브리드아이스' -1도 급속냉장
신선한 선어를 위한 최상의 방법.
'하이브리드아이스' -1도 공법으로 선어 유통시 -
염분 농도 1 %의 소금물이 ‘하이브리드아이스' -1 °C 소프트를 만들어냅니다.
-1 °C의 환경에서 어체 표면을 동결시키지 않고 균의 번식을 억제하여 부패 요인인 효소 분해를 억제합니다. 또한 1%의 염분 농도가 어체의 삼투압과 충돌하여 삼투압에 의한 열화를 억제합니다. 그래서 생선을 더 길고 더 높은 선선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얼음에서 -1 ℃, 염분 농도 약 1 %의 하이브리드아이스 소프트로 교체만으로 생선의 높은 신선도 유지 기간이 비약적으로 성장합니다.
-1 ℃의 환경에서는 세균의 증식을 억제 해 부패의 원인인 효소 분해를 억제합니다. 또한 체액과 거의 동등한 약 1 %의 염분 농도가 삼투압 현상없이 결과적으로 K값의 상승을 억제되기 때문에 냉장 에서 7일 후 생식이 가능하게 합니다.
하이브리드아이스 -1 ℃ 소프트는 수분 함량이 적고, 눈과 같은 부드러움 가벼움이 특징입니다. 그 부드러움이 어체 표면의 손상을 방지하고, 외형의 아름다움을 유지합니다.
무게가 비용에 직결되는 공수에 적합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고객에게 생선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게되어, 새로운 시장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아이스 소프트 사용
일반 얼음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