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BRID ICE

최신 냉매 기술에 의한 신선도 혁신

부동액인것으로 알려져 있던 고농도 소금물을 순간적으로 동결 시키는데 성공한 혁신적인 제빙기입니다.
아이스에 사용하는 근원 물 농도를 조절하여 냉동에서 냉장 온도 범위까지 용도에 따라 얼음을 제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HYBRID ICE HARD -21 'C

& Advantage

'하이브리드아이스' -21도 급속냉동

맛과 신선도의 차이는 냉동 속도에서 나옵니다.


'하이브리드아이스' -21도 공법으로 수산물과 육류 유통시 -
해동 후에도 생식과 다르지 않은 신선도를 유지합니다.

급속냉동이란 최대얼음결정생성온도대를 급속으로 통과하는기술로, 물분자가 동결될때 일반적인 완만동결로는 얼음결정이 크게 생성되어 세포막을 손상시키지만 이 얼음결정의 크기를 조절하여 세포막의 손상을 막아주어 식품의 맛과 신선도를 유지하며 냉동시킬 수 있는 기술입니다.

-21 ℃ 하드는 기존의 에어 식 동결 방법에 비해 100 배 가까운 열전도 효율에 따라 최대얼음결정생성온도 (-1 ~-5℃) 범위를 최고 속도로 통과합니다.

-21 ℃ 하드에 의한 초 급속 동결은 세포 하나 하나를 원형에 가까운 형태로 유지, 냉동시 발생하는 세포 파괴에 의한 드립을 억제 해동 후에도 생식과 같은 신선도를 유지합니다.

냉동기술의 상식을 뒤집는 
높은 신선도 동결

염분 농도 23.5 %의 포화 소금물이 -21.3 ℃ 냉동을 만들어냅니다. 

-21 ℃ 하드의 냉각 에너지는 비교할 수없이 강력합니다. 냉동 능력이 머신 내부에서만 유효한 기존 모델과 달리 용기에 옮긴 -21 ℃ 하드에 어획 된 활어를 침지시키는 것만으로 순간적으로 동결합니다. 이 냉각 에너지가「초 급속 최상의 신선도 동결」이라는 새로운 품질을 만들어냅니다.

해동 후 드립을 억제하는 
「초 급속 신선도 동결」

-21 ℃ 하드는 기존의 에어 식 동결 방법에 비해 100 배 가까운 열전도 효율에 따라 최대온도결정생성온도 (-1 ~-5℃) 범위를 최고 속도로 통과합니다.
-21 ℃ 하드에 의한 초 급속 동결은 세포 하나 하나를 원형에 가까운 형태로 유지, 냉동시 발생하는 세포 파괴에 의한 드립을 억제 해동 후에도 생식과 같은 신선도를 유지합니다.



HYBRID ICE SOFT -1 'C

& Advantage

'하이브리드아이스' -1도 급속냉장

신선한 선어를 위한 최상의 방법.


'하이브리드아이스' -1도 공법으로 선어 유통시 -
염분 농도 1 %의 소금물이 ‘하이브리드아이스' -1 °C 소프트를 만들어냅니다.
-1 °C의 환경에서 어체 표면을 동결시키지 않고 균의 번식을 억제하여 부패 요인인 효소 분해를 억제합니다. 또한 1%의 염분 농도가 어체의 삼투압과 충돌하여 삼투압에 의한 열화를 억제합니다. 그래서 생선을 더 길고 더 높은 선선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생선을 최상의 신선도로
더 길고 더 멀리

기존의 얼음에서 -1 ℃, 염분 농도 약 1 %의 하이브리드아이스 소프트로 교체만으로 생선의 높은 신선도 유지 기간이 비약적으로 성장합니다.
-1 ℃의 환경에서는 세균의 증식을 억제 해 부패의 원인인 효소 분해를 억제합니다. 또한 체액과 거의 동등한 약 1 %의 염분 농도가 삼투압 현상없이 결과적으로 K값의 상승을 억제되기 때문에 냉장 에서 7일 후 생식이 가능하게 합니다.

눈과 같은 부드러움으로
어체 표면의 손상 방지
 

하이브리드아이스 -1 ℃ 소프트는 수분 함량이 적고, 눈과 같은 부드러움 가벼움이 특징입니다. 그 부드러움이 어체 표면의 손상을 방지하고, 외형의 아름다움을 유지합니다. 

무게가 비용에 직결되는 공수에 적합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고객에게 생선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게되어, 새로운 시장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